본문 바로가기
  • 피카수의 음식 이야기
맛집 & 카페

목포 떡집

by 피카수 2023. 6. 10.
반응형

 목포떡집

 

목포 떡집 추천 - 시루랑 절구랑 /떡명인

 

전남 목포시 부흥로 105 시루랑 절구랑

하당 부영 2차 한나유치원 건너편입니다 큰 도로변입니다

영업시간: 09:00-19: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061-287-0606

 

목포 시루랑절구랑 입구

목포로 이사 와서 맛있는 떡집을 찾기 위해 이곳저곳 기웃기웃거렸는데 마침 아주 맛있는 떡집을 발견하게 되었네요.

제 별명이 떡쟁이이며 맛있는 떡집의 떡맛은 기가막히게 잘 알거든요 ㅋㅋㅋ

 

위치는 하당 부영 2차 큰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지나가다가 그냥 못 찾을 뻔했는데 다행히 잘 찾았네요

 

목포 음식 명인이자 떡 명장 선발대회와 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입상등 화려한 경력의 명인 부부가 운영하는 떡집입니다.

국내산과 자연에서 얻어지는 재료만을 사용한 건강한 떡을 빚는다고 합니다.

(주문 떡은 하루 전까지 주문필수)

사진에 보이는 3가지 종류의 떡 모두 맛있습니다

떡은 하루 전에 예약 주문하시면 늦게 가셔도 걱정 없이 주문했던 떡을 수령할 수 있는데 예약 없이 방문하시면 사실 떡이 몇 가지 없어서 때론 선택의 여지없이 남은 것만 가져와야 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 오후 시간 때...

봄에 방문하였는데 맛있는 쑥떡이 있네요

여기 시루랑 절구랑 떡집은 사장님께서 상도 많이 많으시고 자격증도 따시고 노력을 많이 하신 것 같았습니다.

포장도 개당 포장을 하여 위생적이며 디자인 또한 깔끔하며 어린이집이나 기념일에 떡 선물하기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 시루랑 절구랑의 특징은 간이 아주 잘 맞다고 해야 할까요? 많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단맛이 적지도 않고 아주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제법 무뚝뚝하며 친절하지는 않습니다.^^

서비스마인드는 따로 교육을 받지 않은 일반 시민들은 대부분 그렇게 하신다는 것을 알기에 저는 맛있고 실력 좋으면 상관이 없습니다만 그것만 조금 좋아진다면 금상첨화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도착해서 구매를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동안에 벌서 반정도가 없어졌네요 ㅋㅋ

아무튼 목포에 처음 오시면 떡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 떡집과는 아무 상관이 없는 사람입니다.^^

 

시간 되신다면 저를 믿고 한번 다녀와 보세요^^

이것으로 목포 떡집 시루랑 절구랑 후기였습니다.(내돈내산)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