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카수의 음식 이야기
맛집 & 카페

다대포 술집(다대336 장작구이)

by 피카수 2023. 5. 26.
반응형

다대포 술집 추천(다대 336 장작구이)

작년 연말쯤이었는데 연말이 다 되어 가니깐 분위기는 한층 더 무르익었다. 술 마시면서 오션뷰와 밤하늘의 달까지... 오!!

부산 다대포 근처에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 맛집을 추천합니다.

타지에서 오시는 분이나 회사 팀원끼리 또는 연인끼리 삼삼오오 모여서 기분 좋게 마실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낮보다는 저녁이 조명빨과 분위기가 훨씬 좋아서 일행끼리 썸 타기도 좋고 ㅋ 술맛도 더 나고 그래서 저녁에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예약을 하시고 오시면 좋습니다. 간혹 예약 없이 오다가는 자리가 없을 수도....ㄷㄷ

 

다대336에서 바로본 밤하늘 오션뷰

 

영업시간
  • 평일: 12:00~22:00
  • 주말: 10:00~22:00
  • 브레이크 타임 : 평일 14:00~17:00
  • 휴무: 매달 둘째 주 화요일

주소: 부산 사하구 다송로 84번 길 138

전화: 010-6234-2184

 

메뉴

솔직히 가격은 좀 있는편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자주 가는 것은 아니니깐 그날의 분위기를 위해서 한번쯤 가볼만 하다고 생각한다.

주차는 충분하다고 생각되는데 처음 오시면 위치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어요.

그럴 때에는 사장님께 위의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친절하게 알려 주십니다.^^

 

실제 다대포 해수욕장 바로 앞에는 곰장어부터 먹거리가 참 많습니다. 

먹거리는 많지만 많이 북적대고 호객행위에 시끄럽고 좀 그렇죠 ...

 

여기 다대 336 장작구이는 한적한 곳이라서 술 한잔 후 마당에 나와서 잠시 사색하기도 좋고

호객행위 하거나 인상 찌푸릴 만한 그런 광경도 구경하기 힘듭니다.

한잔하고 오션뷰에 밤하늘에 떠 있는 달을 보면 오만가지 생각이 다 납니다.^^

이게 힐링이죠 ㅋㅋㅋ

 

저도 부산에 살았었는데 이런 곳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ㅎㅎㅎ

깻잎위에 쌈무를 같이 포개어서 주는데 맛있었다.

술은 진짜 술술 넘어갑니다. 

마지막으로 김치찌개에 밥 말아먹고 소주 안주로... ㅎㅎ

아.. 그리고 여긴 구석진 곳이라서 대리하시던지 아니면 택시 타고 가셔야 해요 

당연한 말이지만..

간혹 술 드시고 차 놔두고 다음날 찾아가시거나 그러시는데... 왕복 교통비용이 더 나올 듯요 ㅎ

 

감성 좋은 밤
이렇게 밤은 깊어 가네요.......

참고로 어린이 놀이시설과 와이파이존까지 되어 있습니다.

기본 반찬 세팅 후 추가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며 숯불도 가짜가 아니고 진짜 참숯입니다.

저는 참고로 숯에 정말 민감한데 (발암물질 때문에) 다행히 진짜 참숯을 주셔서 감하하네요 ^^

겨울에는 추우므로 야외는 이용하지 않고 비닐천막 안에서만 드세요 (참고)

 

의외로 젊은 사람도 많이 오고 중년 또는 가족단위로도 오시고 연령층이 다양합니다.

이런 날은 돈 아끼지 말고 팍팍 쓰면서 맛난 거 맛이 먹고 기분 좋게 한주를 마무리하면 더 좋겠어요!!

진입로 입구쪽

다대포 쪽으로 오신다면 한 번쯤 들려 볼 만한 곳입니다. 

특히 이날 술값은 제가 내지 않아서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에는 제가 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