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카수의 음식 이야기
맛집 & 카페

사모님 돈까스

by 피카수 2023. 6. 8.
반응형

사모님 돈까스

 

사모님 돈까스 방문기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1가길 39 2층

02-332-2204

영업시간: 12:00~20:00

브레이크 타임: 14:50~18:00 / 토, 일은 브레이크타임 17:00까지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100% 예산제로 운영

당일예약: 02 332 2204(전화예약)

당일외예약: 010 4737 2204(문자예약) - 문자예약은 3일 단위로 받음

 

메뉴: 사모님 돈가스 가격: 13.5 / 정성 돈가스 가격: 16.5

추가메뉴 - 수프 2.0 / 음료 - 콜라 3.0   테라 4.0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아마 2012년 경이였던 것 같네요

지금은 연희동으로 자리를 옮기셨네요 

2012년 경에 제가 있는 식당에서 돈가스를 판매한다고 하여 벤치마킹 겸해서 혼자 무장적 인터넷 검색하여 서울로 ktc를 타고 올라갔습니다.(그 당시에 대구 쪽에 거주)

좀 구석진 곳에 있어서 어렵게 물어서 찾아갔더니 브레이크 타임이었네요

연희동 사모님돈가스

 

다시 저녁 오픈시간에 맞추어 찾아와서 이름이랑 메뉴 적고 기다림....ㅠ

혼자 가서 엄청 뻘쭘하고 좌석도 부족하고 대기줄도 있었는데 저 혼자 테이블 차지하고 먹으려니 눈치가 ㅋㅋ

일단 호기심반 기대반으로 왔긴 했는데 그냥 내러 가기도 좀 그렇고 해서 꾹 참고 기다렸어요

지금은 100% 예약제여서 편하지만 그땐 진짜 힘들었거든요 ㅎㅎㅎ

음식사진은 제가 그 당시에 먹었던 사진입니다. 물론 조금 차이가 날 수는 있지만 맛과 형태는 비슷하지 싶네요 

식전 샐러드

그 당시에는 메인 돈가스가 나오기 전에 먼저 샐러드와 수프가 나왔어요

샐러드는 양상추 없이 특수야채로만 구성(비트잎, 그린비타민, 치커리, 레드치커리)

드레싱은 고소한 땅콩맛이 가미된 마요네즈베이스의 드레싱이었어요 

특수야채는 약간 쌉싸름한데 고소한 드레싱과 아주 잘 어리고 괜찮았네요...

 

수프는 아마 감자수프

맛은 베리굿~!

사모님 돈가스 메인요리

감자는 통감자 오븐조리. 돼지고기는 습식빵가루에 두툼한 돈등심...

아주 연하고 고기도 두툼하며 한마디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특이하게 소스는 기성품인 돈가스소스의 색상은 아닙니다.

약간 뭐랄까 아메리칸소스의 색상과 비슷하며 토마토맛이 꽤 나면서 약간 묽은 편...

 

여튼 그 당시에 방문해 보니 내공이 대단하고 손님이 많은데도 큰 가게로 옮기시지 않고 정직하게 장사를 하시는 거 보면

앞으로도 꾸준히 장수할 것 같은 가게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다만 샐러드와 수프의 양은 적어서 조금 실망했지만 ㅎㅎ

 

아직 방문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꼭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후회는 하지 않으실 거라 생각이 들거든요

이것으로 홍대 사모님 돈까스 맛집 탐방을 마칠게요^^

 

(추가) 주차가 불편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던지 아니면 미리 가서 천천히 주차자리를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연희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