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카수의 음식 이야기
일상다반사

엘피판

by 피카수 2023. 6. 11.
반응형

엘피판

 추억의 lp판 - 엘튼존, 에어스팔라이, 에릭클랩튼, 케니지, 시카고, 엠씨헤머, 필콜롤린스, 미스터빅등

 

오래전 중, 고등학교 다닐때 팝송에 푹 빠져 있었는데 그때 그 당시에 마이클잭슨 노래가 한창 유행이었고 카펜터즈노래 등등 올드팝송의 전성기였는데....

당시 정말 많은 앨범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사에 이사를 거듭하면서 분실이 많아서 지금은 약 10장 내외만 남아있네요

 

그 당시를 추억하면 서 엘피판 사진을 몇장 올려봅니다.

그냥 가볍게 이렇 앨범도 있구나 하면서 가볍게 봐주세요^^

엘튼존 -  더 원
당시 정말 좋아했던 에어스플라이 앰범

에어스플라이 음악은 약간 한국적 발라드 같이 감미롭고 서정적이었어요 ㅎㅎ

케니지의 앰범은 밤의 황제 같은 느낌... 잘 때 볼륨줄이고 자장가로...

 

위의 에릭클랩튼 엘피판은 제가 구매했던 것 중에 가장 늦게 구매했었던 것 같습니다.

베스트 오브 시카고(best of chicago)

 

엠씨헤머 엘피판

 

필콜린스 라이브 더블앨범( 위 사진에 보이는 대로 좌우로 엘피판이 들어가 있음)

 

미스터 빅 라이브 엘피판

 

카펜터즈 앨범

카펜터즈 엘피판 (carpenters)

카펜터즈 앨범만 케이스가 없으며 상태는 케이스가 없어서 다소 아쉬웠다

 

국내 엘피판 강수지 앨범
푸른하늘 엘피판

푸른하늘 2집 - 눈물이 나는 날에는 / 슬픔은 안녕

 

 

015B의 앨범

 

이것 외에 국내앨범은 더 있지만 보관상태가 양호한 것만 올렸습니다.

게시된 것 중에 한두개만 빼고 케이스 및 lp상태가 좋은 편이네요

 

이것으로 제가 현재 소장하고 있는 추억의 엘피판 글을 마칠게요^^

 

반응형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제 햄버거 만들기  (0) 2023.07.21
수상한 해외 소포 국제우편물 개봉절대 금지!!!  (1) 2023.07.21
비진도  (0) 2023.06.11
자연산 토종꿀  (0) 2023.06.11
목포 평화광장  (0) 2023.06.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