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카수의 음식 이야기
맛집 & 카페

김해대동 -들깨칼국수맛집(서울분식)솔직후기(10회이상 방문후기)

by 피카수 2020. 5. 5.
반응형

김해대동 -들깨칼국수맛집(서울분식)

 

 

*영업시간 평일open: 오전10시~ 오후 7시까지

*2째, 4째- 일요일 휴무

 

● 토요일 open: 오후 5시까지

● 전화번호:055-335-5505

● 주차장 따로 없음

 

 

(영업시간은 사장님 개인사정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므로 전화를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분식입구사진(간판에 전화번호 보이시죠?ㅎ )

 

 

 

김해시 대동면이라는 골목에 가면 서울분식이라는 가게가 있는데 맛이 괜찮은 편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지나가는 길에 출출하면 꼭 한번 들러보셔요^^

 

시골이라서 그런지 도시에 비해서 가격이 착한편임

 

 

 

 

 

주방안에서 큰 나무도마에서 칼국수반죽을 직접하시고 썰어서 만드신다, 그래서 칼국수면의 크기가 일정하지가 않다.

 

사진에 보이는 들깨칼국수는 4500원(보통)

엄마와 어린아이가 같이가면 500원 추가하여 곱배기를 시켜도 될만큼 양이 넉넉한 편이네요^^

그래도 보통으로 2개 시켜먹는게 예의겠죠?^^

 

 

경주에도 동천동에 시골여행이라는 들깨 칼국수 집이 있는데 경주살때는 엄청 단골집이었음

(들깨칼국수와 못난이 만두의 조합 ㅋ 꿀맛이죠)

 

김해로 이사와서 부터는 맛볼수가 없었는데 다행이 지인분이 알려주셔서 이사와서 벌서 20번 이상은 갔는 것 같네요 ㅎ

저도 물론 좋아하지만 가족들이 너무 좋아해서 거리가 좀 있어도 많이 갔었죠 ㅎㅎ 

나중에 체인점 하나 내달라고 졸라야 겠네요 ㅋㅋㅋ

 

김해 대동이라는 구석에 있어서 그렇지 이런 가게가 부산 서면 쪽에 있었으면 아마도 번호표뽑으시고 줄서야 할겁니다. 케케^^

 

 

 

                          비빔국수와 (좌)수제비(우)

 

 

비빔국수 곱배기인데 양이많지만 먹고나면 더 먹고 싶어지는 그런 양념맛! 들깨 칼국수 드시러가시면 꼭 드셔보세요(강추합니다.^^아주 약간 매콤한 맛)

 

 

 

수제비와 잔치국수 맛도 깔끔하며 멸치향이 솔솔나는 그런 다시물이다.

 

 

 

어찌 되었던간에 요즘 이런 가격에 이런 맛이면 휼륭하다가 생각하네요

 

면반죽은 직접 주방에서 반죽을 하셔서 칼로 잘라서 만듭니다.

주방에 보면 큰 도마가 보이고 반죽면이 보여요!

 

골목길은 마치 80년대 골목길을 연상하며 서울분식의 가격표 또한 착하며 가성비가 휼륭하다고 봐요

지역사회의 소상공인도 도울겸 맛있는 먹거리도 먹을겸 한번 들러보시길 ^^

 

 

이상으로 김해대동 -들깨칼국수맛집(서울분식)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