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카수의 음식 이야기
일상다반사

밀양 동문고개(사진취미) -밀양읍성 동문복원 야경사진

by 피카수 2020. 6. 2.
반응형





밀양 동문고개(사진취미) -밀양읍성 동문복원 야경사진






경상남도 밀양시 내동에 있는 조선시대의 읍성지





작년말쯤에 완공한 밀양의 작은 동문고개 (복원모습)

사진은 스냅샷으로 갤럭시 s10으로 무보정으로 찍은 사진인데 야경사진이 꽤나 예쁘게 나왔다.

노이즈도 그닥없이 ...색감과 구도가 좀 괜찮네 ㅋㅋ


별다른 의미는 없는 사진이며 나름 원근감이 잘 표현된 구도라서 올려본다.


사진에 보이는 자동차보다 ... 

어느 비오는 날 불 빛 아래 우산을 쓰고 지나가는 연인의 모습이 함께 담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ㅎㅎ 달의 모습을 같이 넣어도 이쁠듯...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가 찍은 자리에서 별궤도를 같이 담으시면 이쁠듯 합니다. ~~!!


삼성 많이 발전하긴 했네 ㅋㅋ 

그래도 dslr이 ㅋㅋ 

반응형

댓글